본문 바로가기

의상/여성의상

여성의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 사이트에 수시로 의상을 업데이트해서 올리겠습니다.

혹시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댓글로 Email을 남겨주세요.

댓글 남기시면 제 휴대폰에 자동으로 알림이 뜹니다.


 

▲▲▲▲▲

어깨쪽에 포인트를 줘서 상대적으로 허리가 얇아보이는 효과를 준다.

예전만큼 파워숄더는 아니니 촌스러운 모습은 아니리라 기대된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하이웨스트이므로 기본체형인분이 입는다면 무조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몸매가 좋은분이 이걸 입는다면 반칙이니 그런분들은 여자들간의 평화를 위해서 다른 옷을 입길 바란다.

회사에서 입기좋은, 하지만 튀지않는 옷을 택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의상을 추천하고 싶다.


▲▲▲▲▲

다소 유치해보일 수 있지만, 늘 같은옷을 입는 지루한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변화를 주고싶을때 추천하고 싶다.

일 끝나고 누군가 데이트가 있다면, 그리고 그에게 커리어우먼임을 은연중에 어필하고 싶을때 추천하고싶은 의상이다.

하이힐또한 밝은 색깔을 신어줘야 어울릴듯 싶다.

내가 추천하고싶은 힐 종류는 펌프스힐.

학세서리도 스틸계열로 해줘야 좋다.

무엇보다 검은색 라인때문에 몸매착시효과가 더욱 부각된다는게 큰 특징이다.


▲▲▲▲▲

흔한 V Neck에서 좀더 포인트를 주고싶은 분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겉에 가디건을 걸치면 일상적인 모습이지만, 겉옷을 벗으면 자연스런 Sexy함을 연출하기 좋다. 특히 목선과 어깨선에 자신있는 분이라면 더 어울리고, 마무리로 Drop Down 스타일의 목걸이를 착용후 등쪽으로 살짝 떨어지도록 연출해주면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다.

파스텔톤인 만큼 흰색 skinny jean을 입어야 균형이 맞겠다.



차분해보이면서 독특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다.




'의상 > 여성의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레스 연출법  (0) 2018.08.15
Shoulder Dress  (0) 2017.08.06
댄스의상  (0) 2017.07.29